알림마당
6·25통신 알림마당 6·25통신
6·25통신

625통신 제10호

625통신 제10호

 

 

  2015년은 온 세상에 뜻을 비추고 쉼 없는 기운으로 더욱 크게 높이 비상하시기 바랍니다.

 

  안녕하세요! 김석우 이사장입니다.

 

  지난해 8월 회원확대방안 대책으로 홈페이지를 개편하여 시대의 흐름인 스마트폰과 연동시스템을 구축하자는 것이 제시되어 이제 새로운 홈페이지를 오픈하였습니다.

 

  새로이 오픈한 홈페이지의특징은

  첫번째, 홈페이지를 이제는 PC뿐만 아니라, 스마트폰 및 태블릿과 자동 반응형으로 구축하여 스마트폰에서도 편리하게 활용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이미지

 

  두번째, 홈페이지를 방문하면 역사동행 버킷챌린지 라는 팝업창이 떠오릅니다. 이 팝업창의 하단부에 있는 페이스북을 클릭하면 본인의 페이스북으로 링크됩니다. 페이스북에 링크하여 이 화면을 주변 지인들과 625공원에 대한 대화의 소재로 삼아 관심을 유도하시기 바랍니다.

 

이미지

 

  세번째, 회원가입 후 로그인 할 경우 625공원건립 공훈자 팝업창 떠오릅니다. 회원 가입시 본인의 사진 파일을 500KB미만(300px X 400px)으로 조정하여 올리시면 사진과 함께 625공원건립 공훈자 팝업창이 생성됩니다. 이 공훈자 팝업창은 향후 공원건립 완공 후에 공원 내에 포토존을 제공하게 되는데, 포토존 배경으로 이 공훈자 팝업창이 대형스크린으로 제공될 예정입니다. 이 팝업창 또한 주변 지인들과 625공원에 대한 대화의 소재로 삼아 관심을 유도하시기 바랍니다.

이미지

 

  네번째, 회원마당의 회원전당에는 매월 공헌자의 명단 게시하여 본인이 납부하신 회비 또는 기부금액을 표시하고 있습니다. 더불어 수입현황과 지출현황도 매월 공개하도록 하겠습니다.

 

  앞으로 팝업창의 부분적인 텍스트는 수정을 통하여 간단 명료하게 텍스트를 조정하겠습니다. 지금 바로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회원가입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홈페이지 : www.625koreanwar.com

 

  일년 중 가장 짧은 달에 설 연휴가 이어지니 어느덧 2월의 끝자락을 향하고 있습니다. 아직은 차가운 바람에 움찔하지만 따뜻한 햇살이 겨울을 조금씩 밀어내는 봄 기운을 느끼는 시기입니다. 3월에는 더욱 유쾌하게, 힘차게 도약하시고 건강하시기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2015년 2월 27일

 

사단법인 6.25공원국민운동본부 이사장   김     석     우  드림